좋은 하루 되세요!
아이디
비밀번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말(FAQ)
다른 사이트에서 문자드림으로 주소록을 이전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드림으로 이전을 원하시면 타사이트에서 주소록을 엑셀로 다운 받으시고 문자드림의 주소록 엑셀로 올리기를
이용하여 다시 등록하시면 됩니다.
엑셀로 올리기 작업이 원활하지 안으시면 주소록 입력대행을 이용하시면 저희가 대행하여 드립니다.
이때도 타사이트에서 사용하신 주소록은 엑셀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주소록에서는 최대 몇명까지 주소록을 등록할 수 있나요?
문자드림은 그룹별로 고객등록이 가능하며 한개의 그룹에서 관리하실 수 있는 고객수는 10,000명까지 입니다. Excel로 관리하고 계신 고객정보 Data를 고객관리에 올리실때 불편하지 않으시고 대량의 고객을 관리하시는
회원분들도 사용가능하게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성능을 고려하여 회원별로 300개까지 그룹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해서 문자메세지를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드림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기본적으로 20건의 무료 문자메세지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회원가입후에 주변의 지인을 추천하여 문자드림에 가입시에 추천인으로 등록하시면 추가 20건을 드립니다.
추가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드림머니를 충전하시면 됩니다.
드림머니를 충전하시면 국내최저가(최대 15원-VAT별도)의 비용과 빠른전송, 다양한 무료고객관리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메세지 전송시 건당 최저 15원까지라고 하는데 전송후에 차감시에는 22@가 빠져나가네요? 왜그런가요?
결제하신 금액과 문자드림에서 사용하는 드림머니는 틀립니다.
문자드림에서는 문자메세지 건당 전송시 22 @씩 차감됩니다. 예를 들면 신용카드로 100,000원을 결제시에
115,800 @가 드림머니에 충전되며 추가된 만큼 전송비용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결제금액이 많아지면 드림머니도 더 많이 충전되어 최대 15원(VAT별도)까지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후 탈퇴는 자유로운가요?
나의정보 메뉴의 나의정보관리에서 언제든지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게 되면 관리하고 계신
고객정보와 제공되었던 나의자료실 데이타가 삭제되오니 탈퇴전에 데이타를 이전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남아있는 드림머니가 있으면 문자드림의 소유로 환수됩니다.
드림머니가 부족합니다란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자메세지를 사용하기 위한 드림머니가 충분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문자구입메뉴의 결제하기에서 드림머니를 충전하시면 되며 결제종류로는 카드결재와 계좌이체및 무통장입금,휴대폰결제가 제공됩니다. 결재종류별로 요금체계가 다를수 있으니 확인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문자메세지 전송시 잘못된 번호나 휴대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도 과금이 됩니까?
문자메세지를 전송하시고 예약 또는 전체전송내역(상세)을 보시면 전송상태가 대기중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상대방의 휴대폰이 꺼져있거나 휴대폰의 수신상태가 안좋은 경우및 휴대폰의 메세지저장
카운터가 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24시간안에 문자메세지전송을 재시도 하고 그 이후에 실패사유를 표시하며 다음날 저녁에
일괄적으로 과금된 요금을 다시 재충전하여 드립니다. (다음날 24:00분에 재충전)
문자메세지에서 한자의 경우 전송이 되나요?
핸드폰의 기종에 따라 전송될 수 있지만 대다수의 핸드폰에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핸드폰에서 한자를 지원하여야 가능합니다.
Login ID와 Password가 생각나질 않아요?
문자드림 메인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고 ID의 경우에는 관련정보를 입력하시면 화면에
표시하여 드리고 Password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가입시의 휴대전화로 Password를 알려드립니다.
나의정보에서 휴대폰번호가 정확히 등록되어 있으셔야 Password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